끝번호 3139번이 수신 정지되어 글로 남겨드립니다.
마제라 라켓 AS 정책입니다.
구매한지 6개월 이내 라켓이 불량이라고 판정되었을 경우 무상 교환처리됩니다.
6개월 이내라 하더라도 파손의 이유가 소비자라고 판정되었을 경우에는 어떤 라켓이든 상관없이 판매정가에 50% 지불하면 구매 가능합니다.
대리점 통해서만 AS접수 가능하니 서울시 동작구 만양로 1길3 (코코레지던스) 1층 세진스포츠 010-2705-3234로 택배비 선불 처리하셔서 보내주세요.
[ Original Message ]
아 그러면 그냥 보상판매도 안되나요?
보상판매 기준이 뭔가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세진스포츠입니다.
마제라 라켓으로 구매하신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요넥스 상품으로 재구매 불가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상기와 같이 3월 21일에 주문 했었는데 (주문번호: 20230321-0000075) 보상판매 후 홈페이지 내 다른 라켓으로 재구매 가능할까요?
아스트록스 88D PRO로 구입하고 싶어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